매체소개
일요서울 표지
일요서울

"일요서울"은 1994년 5월에 창간된 한국인의 정통 주간신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교민사회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가장 많이 읽히는 시사주간신문입니다.

매주 월요일에 발행되는 "일요서울"은 일간신문에서 놓치는 뉴스의 핵심과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 독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줍니다. 또한 독특한 취재스타일과 창간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흔들림 없이 오직 “정론지”만을 고집하며 명품의 신문을 만들겠다는 발행인의 강한 의지가 반영되어 있는 종합시사주간신문입니다.

제호 : 일요서울 / 창간일 : 1994년 5월 / 성격 : 시사주간신문

일요서울i

인터넷신문 "일요서울i"는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새로운 페러다임의 인터넷 일간신문입니다.

"일요서울i"는 급격한 시류의 변화와 21세기 디지털 정보화 시대에 걸맞는 다양하고 방대한 정보와 뉴스를 빠르고 정확한 전달로 독자 여러분의 욕구를 한층 더 충족시켜 드립니다.

제호 : 일요서울i / 창간일 : 2006년 9월 / 성격 : 인터넷 일간신문

일요서울TV

2017년 1월 개국한 "일요서울TV"는 '윤창중의 시국진단'을 시작으로 정치권은 물론 사회 전반에 이슈화 된 뉴스 등을 현장에서 직접 동영상으로 담아 실시간으로 독자 여러분께 전달해 드리는 인터넷 방송입니다.

제호 : 일요서울TV / 개국일 : 2017년 1월 / 성격 : 실시간 인터넷 방송

트렌드메이커

2008년 6월에 창간된 "서울21"의 새 이름 “트렌드메이커”는 신산업 분야인 스타트업ㆍ벤처ㆍITㆍ과학과 미래의 에너지ㆍ자동차ㆍ운송ㆍ블록체인 및 중국ㆍ러시아 등 동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각종 정보 분석과 이슈에 관한 보도와 논평을 담아 인터넷과 월간지로 발행되며, 매월 발행되는 월간지는 우편 배달을 통한 정기구독과 서울을 포함 전국 주요도시 중·대형 서점 등에 배지·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제호 : 트렌드메이커 / 창간일 : 2008년 6월 / 성격 : 신산업 전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