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이범희 기자] 창립 15년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로젠이사가 지난 2006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이후 국제표준화기구인 ISO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에게 신뢰 받는 포장이사 전문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포장이사 관련, 고객으로부터 각종 민원이 빈번히 발생하는 시장상황에서 각종 공인 인증은 기업의 우수성과 고객만족을 평가받을 수 있는 객관적인 근거로 인정 받고 있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은 현재 경영혁신활동을 수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경영혁신활동을 수행해 혁신 성과를 얻고 있는 중소기업을 중소기업청이 지정하고 우수기업으로 육성하는 제도다. MANAGEMENT(경영), INNOVATION(혁신), BUSINESS(기업)의 합성어인 'MAIN Biz 인증제도'로 불리기도 한다. 또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은 혁신활동을 통해 우수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기업들을 선도기업으로 성장시키는 우선적 정책대상기업을 선별하는 것으로 기업dl 안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지표로 알려져 있다.

현재 로젠이사는 포장이사를 세분화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명품이사, 포장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해외이사, 보관이사 등으로 구분되며, 포장이사견적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의뢰 및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로젠이사의 포장이사비용 견적은 세분화된 이사 서비스로 고객맞춤형으로 구분해 가장 저렴한 포장이사비용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로젠이사는 서울 포장이사(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동작구, 관악구, 금천구, 구로구, 강서구, 양천구, 영등포구, 은평구, 서대문구, 종로구, 중구, 성동구, 광진구, 중랑구, 노원구), 수도권 포장이사(인천, 부천, 일산, 수원, 구리, 남양주, 하남, 용인, 광주, 성남, 안양, 군포, 의왕, 평택, 오산, 천안), 광역시 포장이사(대전, 대구, 울산, 부산, 광주) 기타 포장이사(김천, 구미, 경주, 김해, 포항, 마산, 진해, 제주. 서귀포)등 전국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다.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