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박시은 기자] MCM(회장 김성주)이 EXO(엑소)의 한정판 ‘콜렉터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며 함께 실릴 팬레터를 ‘MCM-EXO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접수 받는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콜렉터스북은 MCM과 엑소가 함께한 화보 및 비하인드 컷이 담긴 한정판 팬북이다. 또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접수 받은 팬레터 중 550점의 편지를 선정하여 함께 구성한다.

이번 콜렉터스북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 응원하고 싶은 멤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팬레터를 작성해 SNS 공유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팬레터 접수는 1일부터 약 1달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만들어진 콜렉터스북은 오는 11월 MCM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MCM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 사이트를 통해 MCM과 엑소가 함께하는 화보, 영상, 이벤트 및 이후 출시 될 콜라보레이션 제품 정보 등 다양한 브랜드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CM은 지난 9월 3일 엑소와 함께 촬영한 AW14시즌 광고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 했다. 이 날 공개된 광고캠페인은 노출 35만, Like 5천건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seun897@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