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Y-G PACK’ 4종 출시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블랙야크는 16일, 2015년 신학기를 맞아 블랙야크만의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백팩인 ‘Y-G PACK’시리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야크 ‘Y-G PACK(Yak Generation PACK)’ 시리즈는 쿠션감이 좋고 부드러운 숄더와 밀착감이 우수한 등판 시스템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노트북 수납 공간이 따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Y-G PACK’ 시리즈는 스퀘어 형태인 YG라이즈와 YG언밸런스, 라운드 형태인 YG클래식, YG컴팩트 등 총 4가지 종류이다.

주력 제품인 ‘YG라이즈’ 스퀘어 백팩은 아웃도어 감성과 퍼포먼스를 살린 포켓이 특징이다. 특히, 가방 외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YG언밸런스’ 역시 탑지퍼를 열 수 있는 형태의 스퀘어 백팩으로 사선 절개 패턴이 포인트다. 

라운드 스타일의 ‘YG클래식’과 ‘YG컴팩트’도 전면의 다양한 포켓과 버클, 패턴 등의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때도 어떤 옷이든지 쉽게 코디할 수 있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황상훈 부장은 “최근 소비자들은 일상복으로 아웃도어 의류를 입는 것처럼 가방이나 액세서리에서도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Y-G PACK’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술력과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