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나영 기자] ING생명은 재정컨설턴트(FC)의 전문성과 실적 향상을 장려해 고능률 FC를 육성하는 ‘HELLO MDRT’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FCMDRT기준을 달성해 MDRT회원이 되는 경우 격려금을 지원하는 제도다. MDRT회원이 된 FC에게 축하금으로 1000만원을 주고, 여기에 COTTOT를 달성하면 추가로 일정 금액을 더하여 지급한다.

또한 장기근속으로 높은 실적을 올리는 FC를 장려하기 위해 5년 이상 활동한 FCMDRT를 달성하는 경우에는 50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영업 노하우를 공유해 윈-윈하는 영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MDRT 신규 달성을 도운 멘토 MDRT회원에게도 500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되며, MDRT를 배출한 지점장과 부지점장에게도 시상금이 제공된다.

한편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생명보험 판매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는 세계적인 협회다. 연간 일정 수준 이상의 실적기준은 물론 엄격한 영업윤리기준을 통과한 FC들만이 인증을 받아 가입하게 된다. COT(Court of the Table)MDRT 영업실적의 3, TOT (Top of the Table)MDRT 영업실적의 6배를 달성한 FC에게 부여되는 자격이다.

차태진 ING생명 영업본부 부사장은 “FC가 건강한 도전을 통해 전문성을 제고하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MDRT회원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nykim@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