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을 비롯한 허니문, 베이비문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의 밝고 경쾌한 느낌에 걸 맞는 ‘블루카드’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 4월부터 선보인 블루카드는 기존의 세미 골드카드(중식 3회+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를 대체해 새롭게 선보였다.

블루카드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블루 카드로써 기존의 세미 골드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해져 손님의 스케쥴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블루카드 1일권에는 중식 1회와 석식 1회가 포함된다. 중식은 르 프리미에르 뷔페식 레스토랑, 풀 사이드 바 레스토랑, 베이 뷰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석식은 카라벨 이탈리안식 레스토랑과 사가노 일식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블루카드 3일권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관계자는 “블루카드는 향후에 더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롭게 선보인 블루카드와 함께 보다 많은 고객들이 리조트를 찾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블루카드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은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해 사전 구입이 가능하다. 블루 카드는 최소 1일 이상 사용 조건으로 블루 카드가 포함되어 있는 여행사 상품을 선택할 수도 있고,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추가도 가능하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객실은 크게 타워와 윙으로 구분된다. 온워드 타워는 총 144실로 전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형 객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컨티넨탈 아침식사 및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타워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윙은 세련되고 우아한 멋의 시티뷰,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까지 총 286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인터네셔널 뷔페, 이탈리안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휘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놀이공간 라무,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셀프 세탁 서비스, 골프 연습장, 상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인 워터파크에서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