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르와지르 호텔 서울명동은 서울 관광의 중심이란 최적의 입지를 활용해, 2015년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관광과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015 쇼퍼홀릭 패키지’를 선보인다.

쇼퍼홀릭 패키지는 남산 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국내 온라인 여행사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금액 및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관광과 쇼핑을 즐기며 호텔에서 여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쇼퍼홀릭 패키지의 투숙 기간과 예약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뷰와 요일에 따라 A 타입 슈페리어 트윈 & 더블 주중 요금은 16만원대부터 주말 요금은 18만원대부터다. 오뜨미엘 레스토랑 2인 조식 뷔페 포함 구성 상품이다.

B 타입 디럭스 트윈 & 더블 주중 요금은 18만원대부터 주말 요금은 20만원대부터다. 오뜨미엘 레스토랑 2인 조식 뷔페 포함 구성되어 있고, 봉사료는 별도이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초고속 WIFI 이용과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 로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에 무료생수 제공, 객실 내 영자신문 제공 및 럭셔리 잡지 제공, 객실 내 커피 및 전기 포트가 제공 되며 투숙 기간 중에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르와지르 호텔 서울명동 곽승규 총지배인은 ‘ 아름다운 도심 속 특별한 패키지로 정성스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며 ‘ 르와지르 호텔 서울명동 객실에서 편안하게 이용하기를 바 란다’ 고 전했다.

쇼퍼홀릭 패키지 문의는 르와지르 호텔 서울명동 홈페이지(www.loisir-md.com)를 이용하면 된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