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녀·요가녀, 남성들의 판타지

[일요서울 | 서준 프리랜서] 섹스에 있어서 만큼은 성매매 여성이 최고라고 말하는 남성들이 있다. 아무래도 그것이 직업이다 보니 경험도 많고 남자를 빨리 사정하게 만들어야 하는 그녀들의 의무감 때문에 섹스에 대한 기술이 날로 발전할 수밖에 없다는 논리다. 물론 일리가 있는 말이기는 하지만, 이보다 더 강력한 여자들이 있다고 주장하는 남성들이 있다. 바로 다름 아닌 무용이나 요가를 하는 여성들이다. 이 여성들은 주로 몸을 쓰는 것은 물론이고 몸이 유연하고 체력이 강한만큼 일반 여성들 중에서도 섹스에서의 최강자라는 것이다. 얼핏 들으면 그럴 듯한 말처럼 들리지만 실제도 그럴까? 취재진은 요가녀와 무용녀를 경험한 남성들로부터 그녀들의 섹스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들어봤다. 의견은 분분하지만 핵심은 ‘역시 그래도 무용녀와 요가녀가 낫다’는 것이며 더 나아가 ‘정통 요가를 한 여성일수록 강력한 섹스의 힘을 발휘한다’는 것이다. 명기를 찾아나서는 남자들의 탐험 이야기를 들어보자.


한 남성은 ‘전문가의 손길은 따로 있다’고 말한다. 그러니까 일반 여성들보다는 매춘 여성이 섹스에 있어서는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다. 그는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라는 말도 있듯이 섹스는 매춘 여성과 해야 제맛이다”라고 말한다. 일반 여성들의 경우에는 특별히 섹스를 훈련받을 기회도 없고, 경험의 폭도 넓지 않기 때문에 아무래도 스킬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그의 말도 얼핏 이해는 간다. 아무래도 일반 여성들과 매춘 여성들의 섹스 스킬에 있어서 큰 차이가 나는 것을 부인하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매춘여성보다 더 뛰어난 스킬과 욕정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있다고 한다. 바로 무용을 하는 여성과 요가를 하는 여성들이 그 주인공이다. 그녀들이 매춘녀와 다른 것은 여러 가지다. 일단 섹스 스킬 그 자체는 다소 떨어질지는 모르지만 강인한 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섹스를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 거기다가 몸에 매우 민감한 여성들이기 때문에 성감에 예민하고 그만큼 남성과 감성적인 섹스를 할 수 있다고 한다. 거기다가 그녀들의 목적은 남자를 빨리 사정하게 하는 것이 아닌 만큼, 남성을 충분히 즐겁게 할 수 있는 여성들이라는 점이다. 그렇다면 실제 그녀들과 섹스를 해본 남성은 어떤 느낌일까. 한 직장남성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사실 섹스를 하기 전까지는 그녀들이 다를 것이라는 생각을 해보지 않았다. 달라봐야 뭐 거기서 거기가 아니겠느냐는 생각이었다. 하지만 막상 그녀들의 놀라운 욕정과 체력을 경험해보니 ‘이건 정말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다. 얼마나 힘이 좋은지 콘돔이 다 빠질 정도다. 나도 당시에 강한 발기력을 유지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콘돔이 빠졌다는 것은 정말로 놀라운 일이다. 그녀들의 성기는 명기에 가깝다. 자신이 원하면 얼마든지 꽉 조일 수 있다는 이야기다. 이런 경험을 한 남성들은 그녀들과의 섹스를 쉽게 잊기는 힘든 것이 사실이다.”

특히 다양한 체위를 소화할 수 있는 것은 그녀들의 최대 장점이다. 매춘 여성들은 상대적으로 체력이 약한 경우가 많다. 운동을 할 시간도 많지 않을뿐더러 운동을 취미로 하는 여성도 극히 적기 때문이다. 또한 늘 어두운 실내에서 생활을 하고 많은 남성을 상대해야 하니 체력적으로 감당이 쉽지 않다. 반면 무용녀와 요가녀의 경우에는 매일 몸을 쓰는 일이고 그러다 보니 수면도 충분히 취하기 때문에 체력이 아주 강한 경우가 많다. 또한 그 일을 하면서 몸까지 유연해졌으니 그녀들은 일반인들은 쉽지 않은 체위를 감당하게 된다. 실제 경험자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대부분의 남녀들은 정상위를 한다. 그런데 사실은 여성이 남성의 위로 올라가는 체위야 말로 남성에게 상당한 만족감을 주게 된다. 더 나아가 여성이 남성의 위로 올라가고 발바닥을 땅에 딛고 피스톤 운동을 하게 되면 남성들의 극도의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문제는 이러한 체위를 여성이 오래 견디지를 못한다는 것이다. 여성상위는 거의 운동에 가깝기 때문에 여성들은 3~4번 정도만 피스톤 운동을 해도 곧바로 힘이 풀린다.
하지만 무용녀와 요가녀들은 완전히 다르다. 그녀들은 늘 어려운 동작을 해야 하고 그러다 보니 몸 구석 구석 작은 근육들까지 발달해있는 경우가 많다. 당연히 일반 여성들에게는 난이도가 높은 체위도 훌륭하게 잘 구사해낸다. 그녀들이 남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것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기도 하다.”

요가가 섹스에 강한 이유?

뿐만 아니라 그녀들은 욕정도 매우 강하다고 한다. 어떤 남성들은 일반여성들이 갖는 욕정보다 최소 3~4배는 더 많을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 부분은 쉽사리 이해되지 않는다. 욕정이야 심리적인 문제인 경우가 많고, 그녀들이 운동을 한다고 해도 특히 욕정이 강하다는 것은 쉽게 설명되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실제 그녀들과 섹스를 하고 대화를 해본 남성들은 그 이유를 이렇게 설명한다.

“성욕은 결국 건강한 몸에서 시작된다. 몸이 비실비실 아프고, 여기저기 불편한데 성욕이 생기겠나? 그런 점에서 무용과 요가를 하는 여자들의 건강상태는 일반적인 여성들보다 훨씬 더 좋다고 할 수 있다. 그러다 보니 섹스를 더 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건강한 신체를 가진 남녀일수록 섹스에도 더 열심히 인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이 아닌가. 그녀들과 실제로 섹스를 해보면 남다른 성욕에 감탄을 하게 될 것이다. 특히 일부의 여성들은 절대로 한번으로 만족을 하지 못한다. 최소한 두 번 정도는 오르가슴에 이르러야 만족을 하게 된다. 그런 점에서는 남자들에게 최고의 섹스 파트너가 아닐수 없다.”

하지만 일부 남성은 ‘무용녀와 요가녀’를 모두 통칭해서 섹스에 강하고 섹스를 좋아한다고 말할 수 없다고 한다. 일반적인 무용과 요가에도 갈래가 적지 않은 만큼 모두를 한꺼번에 지칭할 수 없다는 이야기다. 그러니까 요가 중에서도 인도 정통 요가를 한 여성이 제대로라는 것이다. 한 남성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일반 요가는 그냥 스트레칭을 강하게 하는 것이라 실제 여성의 성기를 단련시키는 것과는 별로 상관이 없다. 따라서 전통 인도 요가를 하고 호흡법을 배운 여성들이야말로 진짜 제대로 섹스에 강한 여성이다. 그녀들은 항문호흡법을 배우기 때문에 질과 항문 주변의 근육이 상당히 발달해있고 그것이 궁극적으로 섹스 시에 남성의 성기를 꽉 조이는 역할을 하게 된다. 그러면 남성들이 쾌감을 얻기에 훨씬 좋다. 따라서 일반 요가 보다는 제대로 된 인도 정통 요가를 배운 여성이야말로 진정한 명기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정작 무용녀와 요가녀의 경우에는 이러한 일반적인 의견에 반대를 표하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이야기들은 그저 개인적인 차이일 뿐, 무용이나 요가를 한다고 해서 꼭 섹스를 잘하리라는 법은 없다는 이야기다. 5년간 요가를 해왔던 김모씨는 “그런 이야기는 금시초문이다. 우리 여자들끼리는 그런 이야기들은 별로 하지 않는다. 그냥 우리 같은 직업의 외형만 보고 남자들이 생각한 건 아닐까 생각이 든다(웃음)”고 말한다. 정작 당사자들은 이러한 이야기를 크게 관심을 기울여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물론 무용녀와 요가녀만이 섹스를 잘 하는 것은 결코 아닐 것이다. 하지만 그녀들의 직업이 섹스에 충분히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그녀들에 대한 성적 판타지를 가지고 있는 남성들은 점점 더 많아지지 않을까?
ily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