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강휘호 기자] 마케팅교육 전문 비즈노 성공실천회 (www.bizknow.co.kr) 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기수로 마련된 꽃보다 실천회 50기를 오는 23일부터 서울 성북구 내일능력개발원 내 본사에서 개강한다고 밝혔다. 
 
비즈노 성공실천회는 지난 2005년 4월 창립 이래 올 4월로서 만 10년째를 맞았다. 본격적인 성공실천회는 지난 2006년 1월 23일 첫 기수가 출범한 이래 이번 기수까지 50기가 개설된다. 이번 기수부터는 이전 기수와 전혀 다른 매우 특별한 교육 내용으로 CEO들을 만난다.
 
지난 10년간 약 1780여 명에 이르는 중소상공인 CEO들에게 경영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모객 비법을 전수해 온 비즈노 성공실천회는 업계 1등을 목표로 종업원 50인 이하 경영자들에게 경영•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교육 및 컨설팅을 실시해오고 있다.
 
비즈노 성공실천회 초기에는 고객의 마음을 흔들고 즉각 반응을 일으키는 DRM(다이렉트리스폰스마케팅) 기법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비즈노 성공실천회는 이에 머물지 않고 꾸준히 연구를 거듭한 끝에 SNS와 DRM을 결합한 SRM(소셜리스폰스마케팅) 기법을 새롭게 개발했다.
 
또 기존 성공실천회는 홈페이지, 전단지, 명함, DM, 뉴스레터, POP 등 소상공인이 실전에서 주로 사용하는 광고매체에 DRM 노하우를 적용하는 내용이었다면, 이번 기수부터는 소셜네트워크의 확산으로 소상공인도 SNS를 활용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소셜리스폰스마케팅 기법이 교육내용에 전격 추가된다.
 
조기선 비즈노 성공실천회의 대표는 “6개월 안에 고객 점유율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비즈노 성공실천회의 모든 마케팅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며, 이론 교육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실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세세하고 구체적인 팁도 제공한다”며 “이번 기수부터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여 힘겨운 경쟁을 벌이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대박 희망을 드리고자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hwihol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