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산경팀] 영화 '어벤져스2' 인기몰이에 힘입어 배스킨라빈스가 4월 초 선보인‘어벤져스-아이스크림’과 '어벤져스-케이크’의 인기도 높다.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된 ‘어벤져스-아이스크림’은 진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3가지 초콜릿맛 아이스크림이다.

영화 ‘어벤져스2’의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팝핑 캔디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초콜릿 훠지 아이스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레드, 헐크의 그린, 캡틴 아메리카의 블루 팝핑캔디를 만나 달콤하면서도 톡톡 튀는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어벤져스’의 히어로를 상징하는 아이콘을 컨셉으로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4월 이달의 케이크인 ‘어벤져스-케이크’도 선보였다.

7조각으로 구성된 ‘어벤져스-케이크’는 각 히어로들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플레이버를 접목 시켰으며, ▲아이언맨 ‘체리쥬빌레’ ▲캡틴아메리카 ‘슈팅스타’ ▲헐크 ‘초코나무숲’ ▲토르 ‘아몬드봉봉’ ▲호크아이 ‘쿠키앤크림’ ▲블랙위도우 ‘엄마는외계인’ ▲어벤져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등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어벤져스-아이스크림은 전년도 이달의 맛과 비교해 판매량이 약 39% 증가했다"며 "어벤져스-아이스크림 케이크 또한 일반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 대비 70% 판매량이 높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어벤져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높은 판매량에 일조하고 있다"며 "긍정적인 매출에 힘입어 어벤져스-아이스크림 판매는 최소 5월 말까지 지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kycros@ilyos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