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메이필드 호텔에서 5월 17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웨딩 콘셉트와 웨딩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2015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slow wedding festival)’을 진행한다.

자연 친화적인 특1급 호텔로 유명한 메이필드 호텔은 18세기 유럽 교회를 옮겨 놓은 듯한 고풍스러운 외관과 싱그러운 자연이 어우러져 야외 예식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곳이다. 7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웨딩, 프라이빗한 하우스 웨딩, 채플 웨딩, 가든파티형 웨딩, 전통혼례가 가능해 신랑 신부가 원하는 콘셉트에 맞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다크그레이 톤의 패브릭 월로 장식된 벽면과 최첨단 조명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규모 연회장 ‘메이필드 볼룸’과 파이프 오르간으로 장중한 분위기를 더하는 채플 웨딩 공간 ‘카라 홀’의 웨딩 세팅을 직접 볼 수 있다.

‘2015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은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이 개최하는 행사로 벽돌로 지어진 호텔건물과 사자 분수, 조각상이 잘 어우러져 웅장한 느낌을 주는 메이필드 호텔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이번 웨딩 페스티벌은 스드메로 불리는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웨딩플래너가 단순 안내하는 박람회가 아닌 평소 색다른 웨딩을 꿈꿨던 신랑 신부들을 위해 다양한 웨딩 콘셉트와 웨딩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축제다.

웨딩 아이디어 소품, 플라워 데코레이션, 케이터링, 컬러 테마, 스테이셔너리, 웨딩 스타일링, 브라이덜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합리적이면서 취향에 맞게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셀프 웨딩에 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웨딩 플리마켓에서는 색다른 웨딩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200 커플 한정 초대로 진행되는 ‘2015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은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3만 원 상당의 초대권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 및 문의사항은 와이즈웨딩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나 전화(02-3445-2112)를 통해 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