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지난 29일 저녁 7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의 2층 그랜드볼룸에서 2014년 미스코리아 지역 당선자들과 함께하는 웨딩시연회가 성공리에 개최했다.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인 서울가든호텔은 35년 전통의 품격유지와 고객사랑의 보답을 위해 400억 이상의 예산을 들여 전관 리모델링을 단행하여 5성급 호텔로 승격됐다. 특 1급으로 2015년을 시작하며 '당신만을 위한 로맨틱 가든 파티'라는 테마의 웨딩페어로 오랫동안 호텔 오픈을 기다린 고객들께 처음으로 인사를 하는 자리로 300여명이 모인 자리에 의미있게 진행되었다.

서울가든호텔 웨딩시연회는 오후 5시부터 22시까지 전관을 오픈하면서 이벤트가 펼쳐진다. 2층에는 ‘시작by 이명순’ 웨딩드레스 부터, 세레모니 웨어 '리휴(REEHUE)', ‘비단향’의 한복, ‘비아by 이정기’의 턱시도, ‘다니엘K’의 예물 등 로비 전시와 플라워 데코 및 아름다운 로비연출을 볼 수 있었다.

본 순서에 들어가면 서울가든호텔에서 부부가된 샌드아트 무비를 감상하였고, 이어 정흠밴드의 어쿠스틱 음악 공연으로 웨딩관계자와 예비 신랑.신부에게 즐거움을 마련했다. 공연앤딩 부분에서는 자연스럽게 2014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 4명의 ‘리휴’드레스를 입고 들러리 입장하는 웨딩시연회가 준비되었다.

웅장한 런웨이 음악으로 2014년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2014 서울선 김남희, 대구진 김현희, 강원진 김서지, 인천진 김지아)들러리의 입장 후 신랑(서울가든호텔 박기태 직원)과 2014년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2014 서울선 이슬기)의 우아한 입장으로로 웨딩시연회의 품격을 고조시켰다.

웨딩시연회에 선보이는 이명순의 세 번째 브랜드인 ‘리휴’로 패션에 민감한 세련된 여성들을 위해 웨딩시연회에서 파티느낌의 신선함을 살렸다. ‘리휴’는 서울가든호텔의 웨딩페어의 날에 미스코리아 들러리를 멋지게 빛내 줄 세레머니웨어라고 판단되었다는 호텔측 설명이다. 리휴 브랜드는 배우 이영애. 송혜교가 즐겨입는 브랜드라고도 한다.

음악이 있는 웨딩시연회가 끝나면 1부의 막을 내리고 2부가 시작된다. 2부에는 안성진 마술사의 마술쇼가 20분 준비되었다. 2015웨딩페어 스페셜 퓨전중식 메뉴 만찬 후 경품 추첨을 통한 즐거움으로 웨딩 & 뷰티 & 웨딩트렌드를 감상하는 시간이 되있다.

서울가든호텔의 윤태형팀장은 “서울가든호텔이 더욱 발전하기 위한 다짐으로 예비신랑과 신부 50쌍과 국내 웨딩업계를 선도하는 업계 관계자분들이 함께 마련한 웨딩시연회에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그동안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서울가든호텔의 ‘명당(明堂)의 웨딩’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4만 9천원의 메뉴 론칭과 품격 서비스가 있는 웨딩을 통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페어는 5명의 아름다운 미스코리아 지역당선자(2014 서울선 이슬기, 김남희, 대구진 김현희, 강원진 김서지, 인천진 김지아)의 웨딩시연회로 시작했다. 메리앤 메리 미디어, 트윈트리 청첩장, 비아by 이정기, 동원와인, 덕시아나, 원규 스튜디오, 이니지오 헤어&메이크업, 한경희 생활과학, 나리한과, 올리비아 플라워샵, 리엔케이, 알렉스, 다니엘케이 등이 참여를 돕고 웨딩스토리가 있는 어쿠스틱 정흠밴드의 공연이 참여를 도와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서울가든호텔의 스위트룸 객실과 뷔페레스토랑 라스텔라의 뷔페권 및 ‘시작by 이명순’ 드레스의 웨딩슈즈, 세레모니 웨어 '리휴' 원피스 대여권 50만원, ‘비아by 이정기’ 턱시도 대여권, ‘한경희’ 침구 킬러 진드기싹 침구청소기, ‘덕시아나’ 베개, 쿠션,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 셀투셀 화장품 등 많은 행운권 추첨 선물이 준비됐다.

모든 참석자에게는 조학영 총지배인(세계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의 추천 샴페인 선물과 ‘쌍계명차’의 환절기에 마시면 더욱 좋은 건강 명인차가 1인 40티백이 선물로 준비됐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