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국립공원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전 세계 숨어있는 새로운 지역을 발굴해 여행의 차이를 만들어가는 KRT에서 특별 전세기를 통해 유럽을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KRT 특별 전세기 상품은 다가올 여름 휴가 시즌에 떠나기 좋은 인기 여행지 유럽 발칸지역과 그리스를 여행 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연휴나 성수기 시즌에 항공 좌석 확보가 어려웠던 여행객들에게 국적기로 진행되는 이번 KRT 전세기 상품이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6월에 떠나는 발칸여행
베니스 특별 전세기

베니스 특별 전세기 상품은 발칸 지역 여행 상품을 업계 최초로 발굴해 큰 반향을 일으킨 KRT의 여행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이다. 발칸은 직항 노선이 따로 없기 때문에 베니스로 입국해 발칸으로 이동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아드리해의 꽃’이라 불리는 크로아티아는 특히나 인기가 높은 지역으로 손꼽힌다.

크로아티아 크르크섬은 아드리아해에서 가장 큰 섬으로 성벽에 가려진 2000년 역사와 지중해의 매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황금빛 섬이다. 맑고 투명한 해변과 프랑코판성 안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지중해풍 건물이 매력적인 크르크섬은 크로아티아의 문화 중심지로 오직 KRT 특별 전세기 상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7월 꽃할배도 다녀간
그리스, 아테네 특별 전세기

꽃보다 시리즈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듯 최근 방영 중인 그리스 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이번 KRT에서 선보이는 그리스 특별 전세기 상품은 그리스 남부 일주 관광형 상품과 산토리니와 그리스를 일주하는 휴양형 상품 두 가지 테마로 나누어 상품을 구성해 그리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RT 유럽팀 관계자에 따르면 “발칸지역 상품은 KRT에서 애정을 갖고 자신 있게 내놓는 상품인 만큼 타사 상품과 비교해 일정,가격 그리고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다가올 성수기 시즌을 기대하고 있다.” 며, “최근 방영 중인 꽃할배 그리스편의 인기로 지속적인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그리스 일주 상품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KRT 특별 전세기 상품의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krt.co.kr)또는 문의전화(1588-004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