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올해 5성급으로 승격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하 서울가든호텔)에서 27일 단 하루 ‘스페인의 밤’ 파티가 열린다.

‘스페인의 밤’은 스페인의 프리미엄 와인을 30종 이상 무제한 테이스팅 할 수 있고 스페인식 요리를 30가지 이상 즐길 수 있다. 또 스페인의 정열적인 플라멩고 공연까지 볼 수 있어 '스페인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스페인식 음식으로는 스페인풍의 해산물 요리와 감자, 렌즈콩, 버섯 샐러드, 빠에아, 치킨 요리, 칼솟 타다 등 30종 이상을 맛볼 수 있다. 스페인 플라멩코 쇼는 500석의 넓은 그랜드볼룸 연회장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날은 7개의 소연회장도 개방해 친구와 연인, 가족이 오손도손 여유로운 장소에서 스페인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스페인의 밤’은 5시부터 시작되며, 로비에서 스페인 프리미엄 와인 30종의 무제한 테이스팅이 진행되고 9시시 30분에는 행운권 추첨도 진행된다. 행운권 추첨은 스위트룸 객실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 이용권 및 와인, 한경희 스팀다리미 1인, 연극티켓 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서울가든호텔 관계자는 "27일 ‘스페인의 밤’은 서울가든호텔 특 1급을 기념하는 승격기념 행사로 앞으로도 고객 이벤트와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인의 밤’ 판매금액 8만원(세금 포함)이며, 서울가든호텔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 3사(티몬, 위메프, 쿠팡)을 통해 50% 할인 된 4만원(세금 포함)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27일 ‘스페인의 밤)’을 통해 직장 회식이나 가족모임, 연인과의 데이트를 서울가든호텔에서 준비해보자.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