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에게 행복을 묻다’ 프로젝트

가연결혼정보는 신중을 기해 배우자 후보를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의 의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후보자를 찾아내고 만남을 주선하는 성혼컨설팅 전문기업(대표 김영주)이다.

가연결혼정보는 고객 권익 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결혼정보업 표준약관을 사용하는 등 투명하고 정직한 정도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고객만족팀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운영하면서 모든 부서에 최대한 빠르게 고객의 목소리를 전하고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윤리강령을 제정해 임직원의 필수행동규범으로 규정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이를 실천하고 있다.

각종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미혼 임직원 결혼지원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총 630여개사 150만 명에게 결혼지원서비스를 제공했다. 대한민국 부부관계 개선 프로젝트 ‘가연에게 행복을 묻다’행사를 진행하였고, ISO 9001 인증, 벤처기업인증,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가연결혼정보의 차별적인 기술과 경영능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김영주 대표이사는 “현재의 결혼정보업이 다른 서비스 업종에 비해 서비스 품질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다는 엄격한 판단아래 가연결혼정보는 전사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실시 및 품질서비스 평가제도를 도입하는 등 선도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추진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가연결혼정보는 지난해 ▲2014 국가브랜드대상 결혼정보서비스부문 ▲2014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중소기업청장상 경영혁신 부문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결혼정보 부문 4년 연속 수상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결혼정보 부문 2년 연속 수상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