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가 회원을 대상으로 여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투어는 기존 여행후기 작성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미지를 첨부하고,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편하였다.

웹투어 후기는 웹투어를 통해 단 1번이라도 해외항공, 해외여행, 해외호텔, 국내항공, 국내여행, 국내숙박을 이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작성할 수 있다.

웹투어는 매주, 매월 베스트 후기 작성자를 선정하여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매, 해외 항공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6월 베스트 후기에 선정될 경우,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웹투어에 여행후기를 남길 경우, 웹투어 상품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투어캐쉬가 증정된다. 여행후기를 텍스트로만 작성할 경우 투어캐쉬 1,000원, 이미지 혹은 동영상을 첨부하여 여행후기를 작성할 경우 투어캐쉬 1,500원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webtour.com/GStory/hugi_index.asp)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투어 마케팅팀 이진혁 부장은 “여행후기는 여행상품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상품선택을 하는 중요한 척도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 웹투어는 여행후기 활성화를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