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배우 손예진이 리즈 시절 그대로의 순수하고 우아한 모습과 한층 성숙한 매력을 담은 패션 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손예진은 최근 매거진 제이룩(JLOOK)’과 함께한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여배우다운 감성적인 표정 연기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손예진은 가을 햇살이 내리쬐는 야외촬영에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투명한 메이크업에 화이트, 레드, 어스 컬러 등 순수하면서도 강렬한 색감의 아방가르드한 의상들을 특유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그는 12년 전 영화 클래식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청초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채 소녀 같은 이미지와 성숙한 이미지를 넘나들며 여전한 미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손예진은 이날 첫 번째로 입은 화이트 스웨터 의상을 입고 저 통통한 하얀 곰 같지 않나요라며 쑥스러워했지만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손예진의 변함없는 아름다움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손예진의 더욱 다양한 화보는 매거진 제이룩(JLOOK)’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손예진은 김주혁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영화 행복이 가득한 집과 중국 배우 진백림, 신현준과 함께 주연을 맡은 한중 합작 영화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두 편의 작품으로 올 하반기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bombom519@ilyoseoul.co.kr
<사진=제이룩>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