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방송화면 캡쳐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가 첫 방송을 한 가운데 가수 비 사촌동생이 출연해 관심이 쏟아졌다. 

개그맨 유세윤, 슈퍼주니어 이특, 김범수가 MC로 나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는 지난 22일 가수 신승훈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이날 비 사촌동생이라고 소개한 출연자에게 음치수사대들은 비와 닮지 않았고 음치일 것 같다고 말했다. 신승훈 또한 그를 음치라고 단정하고 1라운드 탈락자로 지목했다.
 
하지만 진실의 무대에 오른 비 사촌동생은 비의 널 붙잡을 노래를 부르며 고운 미성을 가진 실력자로 드러났다. 이에 그는 신승훈을 포함한 패널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무대가 끝나고 한림예술고등학교 3학년 정지우라고 소개한 비 사촌동생은 비에게 한마디 하라는 MC의 요청에 오랫동안 못 만났는데 조만간 밥 먹고 사진 찍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신승훈은 영상편지를 통해 지훈아 미안하다. 이럴 맘은 없었다중국에서 촬영 잘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그룹에서 노래하는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940MnettvN에서 방송된다.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