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태업소의 ‘충격’ 서비스는 어디까지?

기존의 유사성행위업소가 딜도와 레즈비언 플레이라는 충격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안마시술소에서도 이른바 ‘X꼬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움직임은 이제 각 업소의 서비스들이 ‘극강 하드코어 서비스’로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기존에는 단순히 페티시나 1:2 정도의 서비스에 머물렀지만, 이제는 손님들을 자극하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해 기획하면서 공격적인 영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과연 현재 변태업소의 서비스는 어디까지 발전했을까. 그리고 그것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은 어떤 느낌을 가질까. 충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의 면면을 취재했다.


포르노, 눈앞에서 즐길 수 있다

회사원 장모(31)씨는 최근 ‘레즈플(레즈비언 플레이의 준말)’을 한다는 업소를 다녀온 뒤 밤마다 그녀들을 상상하곤 한다.

레즈플은 모 유사성행위 업소에서 최근 제공하고 있는 ‘극강 하드코어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3명의 여성이 한 남성 앞에서 레즈비언들의 성행위를 하면서 남성들을 흥분시키고 마지막에는 손을 통해 남성의 사정을 유도하는 서비스다.

사실 이런 레즈비언들의 성행위 장면은 포르노 동영상에서 흔히 등장하는 모습이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더욱 현실에서 한 번 정도는 경험해보고 싶다는 강렬한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행위이기도 하다. 또한 대부분 서양 여성이나 일본 여성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한국 여성들이 하는 레즈플에 대해 많은 남성들이 일종의 로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적지 않다.

장씨는 “평소에 보던 포르노나 야동을 직접 눈앞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에 이끌려 업소를 방문했다. 처음에 섹시한 옷을 입은 2명의 여성이 들어와 나만을 위한 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서서히 흥분되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그러다 다시 1명의 여성이 들어오고 그때부터 본격적인 레즈비언들의 플레이가 시작됐다. 바로 손으로 만질 수 있는 거리에서 한국 여성들이 그런 행위를 한다는 것이 놀라움을 넘어 충격적으로 다가오기까지 했다.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강렬하고 새로운 충동이 솟아올랐다”고 경험담을 털어놨다.

일단 여성들은 옷에서부터 남성을 자극하는 강렬함으로 무장하고 있다. 표범무늬나 그물 스타킹, 란제리, 티팬티 등 남성들의 성적 환상을 자극할 만한 요소들로 충분히 무장하고 있는 것. 처음에는 가벼운 댄스로 시작하지만 시간이 점점 흐르면서 키스, 애무, 심지어 자위까지 하면서 남성을 쳐다본다. 이쯤 되면 흥분하지 않는 남성이 거의 없을 정도.

장씨는 “정말이지 내가 포르노의 주인공이 됐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것도 3명의 여성들이 나를 위해 그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도저히 흥분을 참을 수 없었다. 그런데 무엇보다 압권은 제일 마지막의 서비스다. 물론 그녀들과 직접적으로 삽입 섹스를 할 수는 없다”고 설명했다. 장씨는 이어 “하지만 그 정도는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강렬한 흥분으로 ‘대미’를 장식할 수 있었다. 그런 서비스를 개발한 업주도 대단하고, 그것을 소화해내는 여성들도 보통 교육을 잘 받은 것이 아닌 듯했다. 분명 많은 남성의 마음을 강타할 수 있는 충분한 서비스란 생각이 들었다”고 열변을 토했다.


페티시의 새로운 변형, ‘딜도플’

레즈플과 함께 ‘딜도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남성이 딜도를 통해 여성의 은밀한 곳을 자극하고 그 자극을 받는 모습에 또다시 남성들이 자극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실 남성들은 자위기구를 통해 여성을 흥분시켜 보고 싶다는 판타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그렇게 쉽지만은 않다. 여성이 거부를 할 수도 있고 또 자신의 아내나 여자친구가 자위기구에 중독이 될까봐 섣불리 그런 시도를 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딜도 서비스만큼은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여성이 남성의 이같은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켜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업소에는 남성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다양한 딜도를 갖추고 있으며 그것으로 여성을 유린할 수 있다.

자영업자 이모(37)씨는 “딜도 서비스의 매력은 무엇보다 여성의 표정을 관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애타는 모습, 신음소리를 내뱉는 입술의 모습, 찡그리는 얼굴 표정 등 하나하나 전부 천천히 볼 수 있다는 점이 바로 딜도 서비스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고 강변했다.

이씨는 “섹스의 노예가 되어가는 그녀들의 얼굴을 보고 있으면 마치 내가 그녀의 주인이 된 것 같은 느낌과 ‘천하고 타락한 그녀들’을 마음속으로 무시하는 기분이 드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다”고 덧붙였다.

이어 “어떤 의미에서 딜도 서비스는 페티시 서비스의 새로운 변형이라고 볼 수도 있겠다. 여성의 신체만 페티시의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표정도 페티시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렇다”고 강조했다.

업소 관계자에 따르면 이런 딜도 서비스도 매우 강렬한 중독성을 보인다고 한다. 실제로 딜도를 통해 성관계를 해본 남성들이 의외로 적고 일단 한번 경험을 하게 되면 기존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쾌감을 준다는 것.

그런데 업소 측에서는 이렇게 딜도 서비스를 해줄 수 있는 여성을 공급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업소 한 관계자는 “사실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여성의 예민한 그곳을 공략당해야 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따라서 그것 자체를 아주 좋아하는 여성이 아니면 서비스를 감당할 수가 없다. 하지만 그런 여성을 찾기가 어디 쉬운 일이겠나. 또한 설사 그런 것을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직업적으로 할 만한 여성을 구하는 것은 더더욱 쉬운 일이 아니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관계자는 이어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일단 그런 여성들만 찾아내면 이 서비스는 완전히 차별화된다고 할 수 있다. 그만큼 진입장벽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는 업소 측에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해주게 된다”고 설명했다.


1·2부로 진행되는 ‘X꼬녀 서비스’

최근 안마시술소 등지에선 ‘X꼬녀 서비스’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기존에 행하던 ‘1명의 남자에 2명의 여성’을 서비스하는 것에서 스킬이 더욱 발달한 경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 서비스에는 총 3명의 여성이 등장한다. 또한 총 2번을 사정할 수 있게 한다는 것도 나름대로 차별화라고 할 수 있다. 일단 처음 안마업소에 들어가게 되면 1부가 진행된다. 1부에선 2명의 아가씨가 들어온다. 1명은 메인, 또 다른 1명은 서브 역할을 맡아 샤워는 물론 각종 애무 서비스를 통해 남성을 충분히 달군 후 사정을 하게 하는 것.

그런데 더욱 중요한 것은 바로 다음 30분 동안 이어지는 2부 서비스다. 여기에서 바로 ‘X꼬녀’라고 불리는 또 다른 1명의 여성이 들어오게 되는 것이다. 그녀의 역할은 다름 아닌 남성의 항문만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다. 사실 남성이 일반 여성과의 섹스에서 이런 서비스를 받기란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 한다. 설사 2명의 성매매 여성과 잠자리를 갖는다고 하더라도 이런 서비스까지는 거의 해주지 않기 때문이다.

이 서비스를 경험한 많은 남성은 극도의 흥분감 속에서 두 번째 사정을 하게 된다고 한다. 다른 여성과 정상위에서 성행위를 하는 과정에서 또 다른 여성이 남성의 항문을 집중적으로 애무해주게 되면 이는 매우 ‘강한 효과’를 발휘한다는 이유에서다.

그런데 이런 ‘X꼬녀’가 필요한 것은 그것이 두 번째 사정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사실 1시간에 두 번의 사정을 한다는 것은 남성들로서는 쉽지 않다. 그러나 이 같은 ‘X꼬녀’의 강렬한 서비스가 있다면 그것도 그리 어렵지만은 않은 일이다.

직장인 김모(28)씨는 “사실 나도 서비스를 받기 전에는 두 번의 사정을 하게 해준다고 해서 ‘과연 그것이 가능할까’라는 생각을 한 것이 사실이다. 경험상 한 번 사정을 한 후 최소한 2~3시간 있어야 겨우 또다시 사정을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역시 ‘X꼬녀’의 위력은 대단했다. 그 짧은 시간에 나도 모르게 두 번을 할 수 있게 해주었다”고 고백했다.

이렇듯 변태업소가 계속해서 개발해내는 서비스는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현재로서는 아무도 예측할 수는 없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이 같은 것에 중독되는 남성들은 점점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동석 헤이맨라이프 기자] www.heymanlife.com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