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정렬·아나운서 신동진 음주운전

지난 6일 MBC 신동진 아나운서가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신 아나운서는 자신의 승용차 그랜저XG를 운전해 귀가하던 오후 10시30분 경 국회 근처에서 음주단속에 적발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이 밝힌 신 아나운서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높은 수치지만 본인의 채혈 요구로 결과를 기다리는 상황이다. 신 아나운서는 식사 중 맥주 2잔을 마셨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평소 깔끔한 진행솜씨로 많은 인기를 누리던 신 아나운서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은 적잖은 충격을 주고 있다.

개그맨 김정렬 역시 지난 9일 새벽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김씨는 마포구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 앞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목격자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적발된 것.

경찰에 따르면 김씨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을 크게 넘어섰으며 김씨는 이날 소주 한 병 반과 양주 5병을 마신 것으로 드러났다.



서세원 아들 서동천, 인터넷 비난 세례

서세원의 아들 서동천이 속한 미로밴드의 라이브 공연에 대한 가창력 논란이 연일 인터넷을 달궜다. 미로밴드는 3인조 남성 밴드로 서세원의 아들 서동천(미로)이 보컬과 기타를 맡은 팀의 리더.

미로밴드는 지난 8월8일 방송된 SBS ‘음악공간’에서 미국 유명 록그룹 너바나의 명곡 ‘스멜 라이크 틴 스피릿’과 타이틀곡 ‘마마’를 선보였다. 방송이 나간 직후 네티즌들은 미로밴드가 너바나의 노래를 성의 없이 불렀다며 가창력 논란을 강하게 제기했다. 미로밴드에 대한 네티즌들의 비난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고 인터넷에는 미로밴드와 해당 방송의 동영상이 연일 검색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결국 미로밴드의 서동천은 8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한 청년들의 모습으로 비춰지길 바랐는데 그게 아니고 완전히 방송을 장난으로 알고 깽판 부린 양아치들로 비춰지고 있네요. 지금 정말 부끄럽고 창피합니다…(중략) 저희는 아빠 덕분에 쉽게 나와서 장난처럼 하고 들어갔으니 욕먹어도 싸다고 생각합니다”라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서동천의 사과문에 대해서도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분위기. 한편 미로밴드는 타이틀곡 ‘마마’에 대한 표절 의혹까지 제기되면서 설상가상의 위기에 직면하고 있지만 표절 의혹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라이브에 전념하겠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주가 상승 스타들, 건강 적신호

활발한 활동으로 주가를 올리는 스타들의 건강 위험 신호가 연일 전해져 우려의 목소리가 높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미소년의 이미지로 데뷔 이래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연기에 전념하고 있는 윤은혜는 최근 잦은 두통을 호소하며 촬영 스케줄을 힘겹게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남장 여자의 연기로 드라마의 흥행을 이끌며 남녀노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윤은혜는 드라마의 밝은 모습 이면에 피로누적으로 추정되는 두통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상황.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준기 역시 촬영 중 극심한 복통을 호소했다. 이준기는 복통이 심했지만 촬영 때문에 정밀검사를 뒤로 미루고 스케줄을 소화하는 열성을 보였다는 후문. 이후 정밀검사에서 이준기의 복통 원인은 신경성 위염으로 밝혀졌다. 한편 얼마 전 일본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3인조 혼성그룹 ‘클래지콰이’의 홍일점 호란은 무릎 십자인대가 끊어졌음에도 통증을 참고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호란의 부상은 8주 진단이 나왔을 만큼 충분한 휴식이 요청되는 상황이지만 호란은 각종 음악프로그램 등의 출연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보이고 있다.

활동이 한창인 톱스타들의 잇따른 건강 적신호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타까운 심경을 비추며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