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엔터테인먼트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이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발매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예성은 오는 19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문 열어봐’를 비롯해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7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문 열어봐’는 SM 막강 보컬리스트 예성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마음에 집 앞으로 찾아간 남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문 열어봐’는 예성이 가수 브라더 수와 함께 작업한 자작곡으로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예성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만큼 의미를 더한다. 이와 더불어 가수 에코브릿지의 편곡까지 더해져 올봄 감성을 자극하는 최고의 히트송이 될 전망이다.

더욱이 예성은 지난 1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SMTOWN 계정 등에서 그의 색다른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예성의 첫 솔로 앨범 ‘Here I Am’의 전곡 음원은 오는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앨범 역시 같은 날 발매된다.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