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까지 연장 공연

[일요서울|이창환 기자]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626일까지 대학로 TOM 1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난쟁이들>은 동화 신데렐라’, ‘백설공주’, ‘인어공주에 기발한 상상력을 더한 작품이다. 요즘 대중들의 심리를 반영한 스토리를 만들어 냄으로써 익숙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새롭고 코믹한 캐릭터로 뒤집었다.

2015년 초연 당시 신선한 유머 코드와 파격적인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이후 재공연 중이다. 관객들의 반응이 좋아 41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던 공연 기간을 626일까지 연장했다.
 
412일부터 <난쟁이들>에 새롭게 합류하는 2차 팀은 김종구, 정욱진, 송유택, 강정우 등 뮤지컬 배우들과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끼를 보여주는 김미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찰리역에는 뮤지컬 <로기수>,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여신님이 보고계셔>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김종구와 뮤지컬 <쓰릴 미>, <오케피>, <원스>를 통해 뮤지컬계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정욱진,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젊음의 행진>, <킹키부츠> 등에 출연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송유택이 트리플로 캐스팅됐다.
 
역에는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쓰루 더 도어>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강정우가 합류한다. ‘인어공주역에는 김미려, ‘백설공주역에 하현지, ‘신데렐라왕자2’ 역에 우지원, ‘왕자1’ 역에 양승리, ‘왕자3’ 역에 박정민이 캐스팅돼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난쟁이들>2013뮤지컬 하우스 블랙 앤 블루 최종 선정작당선을 시작으로 3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고 2015년 초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