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월드, 5월 16일 하루간 '에어쿡 스마트언더렌지' 20% 이상 할인

[일요서울 | 고선 기자] 전자제품 생산개발 및 유통전문기업 (주)피스월드의 '에어쿡 스마트언더렌지'가 롯데홈쇼핑에서 16일 저녁 5시부터 50분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업체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송일인 16일 하루 동안 판매가 55만 원에서 20% 이상 할인된 가격인 42만 8천 원에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피스월드의 스마트언더렌지는 테이블 아래 설치해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스마트 인덕션이다.  자기장 유도 가열 전기렌지로 인체에 무해한 자기장으로 용기 자체를 발열시켜 열효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공인 전파흡수율의 국제 권고기준인 2.0W/kg보다 엄격한 1.6W/kg 미만의 기준을 적용했고 기존 인덕션 사용 시 안전사고의 원인이었던 용기와 맞닿은 부분의 잔열 문제도 해결하여 안전에 대한 염려를 덜었다.

조리 시 연소작용이 없어 유해가스나 복사열이 발생하지 않고, 불꽃이 없어 기존의 가스 등에 의한 폭발사고 등의 위험이 적다.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을 기념하여 전례에 없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주방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바란다"고 전했다.

 

sun@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