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 원하는 리더는 표현·소통하는 리더다”

아나테이너코리아는 전, 현직 아나운서와 전문방송인으로 구성된 에이전시 전문기업이다. 전국 1500여 명의 독보적인 방송인력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아나테이너코리아는 클라이언트의 기획 의도에 맞는 전문 아나운서, MC의 가이드라인 제시를 통해 어떤 자리에서도 클라이언트의 가치와 브랜드를 향상시켜주는 책임감 있는 전문 아나테이너 에이전시가 되기 위한 노력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또한 신인 아나테이너를 발굴 및 트레이닝을 통해 최고의 아나테이너 육성을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 현직 아나운서 및 전문 방송인의 전문성을 살려 어린이 스피치아카데미 및 초, 중고등학교의 아나운서교실을 열어 스피치 교육에도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킹스스피치 아카데미도 개설했다. 킹스스피치는 아이들이 상상하고 생각하도록 표현하고 전달하도록 하는 게 교육 원칙이다. 킹스스피치의 교육시스템은 교육의 결과물을 직접 확인할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현직 아나운서와 피디로 구성된 킹스스피치의 전문 방송제작팀과 함께 아나운서에게 스피치 교육을 받은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뉴스와 기사를 만들어 킹스티비와 킹스프라임뉴스에서 교육의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고 관계된 여러 언론사를 통해서도 함께 볼 수 있는 스피치 학습의 장을 제공한다.

그러면서 일례로 영국의 왕 조지 6세의 이야기를 전했다. 조지 6세는 말더듬이에 소심한 성격이었지만 학습을 통해 스피치를 배우고 연설을 통해 세계 2차 대전 중에 국민에게 신뢰와 힘을 북돋아 준 가장 존경받는 왕 중에 한 사람이 됐다.

킹스스피치는 누구나 학습을 통해 리더의 스피치를 할 수 있고 리더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끝으로 아나테이너코리아는 올해도 더욱더 활발하게 교육 사업에 매진하며 전, 현직 아나운서들의 재능과 경험으로 어린이 스피치교실을 창업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더 많은 아나운서들이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과 브랜드의 질적 가치를 높여주기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