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통증관리의 새 비젼, 근육 운동 통한 리프팅 효과

운동을 통해 몸매를 바꿀 수 있듯이 얼굴운동을 통해 ‘미인’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무성형 얼굴리프팅미인운동기구인 ‘타임리프터’는 성형 없이 얼굴근육의 운동을 통해 자신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 준다.

부천에 소재한 타임마스터(주)의 김병수 대표는 일반인들에게 성형 수술 없이도 성형 효과를 낼 수 있는 획기적인 콘텐츠를 개발한 주인공이다. 기존 기계들이 피부 자극과 이완에 약간의 도움을 준 정도였다면 타임리프터는 직접적인 얼굴 근육 운동을 통해 얼굴리프팅 효과는 물론 이목구비의 형태를 아름답게 해주는 미인운동 효과를 유도한다.

김 대표는 “운동을 통해서 에너지를 소비해야 체형이 바른 몸매로 변하듯 얼굴 근육도 운동을 시켜줘야 한다”고 말했다.

“헬스장에 가서 근육 하나하나를 운동시켜주는 것처럼 얼굴도 세세한 근육 운동을 통해 순환이 이루어지고 노폐물이 배출되면 성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타임리프터는 그 자리에서 5분 길게는 10분 정도만 사용해도 확연히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그가 타임리프터를 개발하기까지는 18여년에 걸쳐 배운 동·서양을 아우르는 대체의학과 카이로프랙틱(Chiropractic·척추 교정) 등의 도움이 컸다. 그러던 중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을 점점 크게 느끼면서 ‘교정을 통한 통증 케어 외에 얼굴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은 없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됐고, 타임리프터라는 피부미용기기를 내놓게 됐다.

이 기기는 일명 ‘미녀시리즈’라 불리는 바디리프터, 인어몸매운동기 등 다양한 제품 개발로 이어졌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