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야구와 같은 사실감, 이제는 실내에서 즐겨

 

RSB스크린야구는 한국 최초이자, 세계 최초로 스크린야구라는 아이템을 개발해 국내에 보급했다.

스크린야구는 스크린골프 산업이 침체기에 접어들면서 제2의 스크린골프 신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신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야구가 전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하면서 프로야구 800만 관중시대를 기대하고 있다. 약 3만개의 사회인 야구팀, 600개의 엘리트팀 등 두터운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온 국민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손색이 없다.

RSB스크린야구는 이러한 야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으며, 새로운 타입의 야구장, 새로운 타입의 비즈니스 모델, 최첨단 장비와 제품으로 야구 수준을 두 단계, 세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RSB스크린야구는 밝고, 탁 트이고, 넓고, 긴 타석을 자랑하며 룸 형식의  오락형 스크린 야구가 아닌 실제 야구를 하면서 야구 게임과 훈련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유일한 스크린 야구장이다.

폭넓은 구속, 다양한 변화구를 타격해볼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메이저 머신을 통해 실전야구와 같은 사실감, 현장감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아울러 RSB스크린야구장은 폭발적인 사회인 야구인들이 찾는 실내연습장과 전문 타격연습장 기능을 겸하고 있으며, 타격연습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연인, 어린이 등 누구나 재밌게 즐기는 기능까지 있다. 조기축구, 스크린골프 시대를 이어 받아 이제는 스크린 야구시대가 열릴 전망이다.

RSB스크린 야구는 앞으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