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순환 원리 파동 치료…손상된 세포 회복

파동을 이용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화제가 되고 있다. TAIRI LONDON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은 벽안의 영국여성 슬론 엔젤화인(SLON ANGEL FINE)이다. 뉴욕에서 출생하고 영국 런던에 살다가 한국에 들어와 석, 박사공부를 하고 있다.

전 세계 152개국을 돌아다니며 컬럼니스트 경험도 가지고 있는 재원이다. 현재 전 세계에 리더십 영어 회화 교육 등을 하며 사회심리 정신분석학자이자 TAIRI LONDON대표로 활동한다.
 
또한 피부 전문 대체의학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슬론 엔젤 화인(SLON ANGEL FINE)이미 미국이나 동유럽에서는 파동을 이용한 치료법이 활성화되었다.
 
우주에너지인 기를 근간으로 자연치유를 하는 데 목적이 있다. 한국에 일부 파동치료를 추구하는 사람도 있지만 아직 생소하다. 자연순환의 원리로 치유시키는 것이 이 일의 핵심이다.” 라고 슬론 엔젤화인이 말했다.
 
빛과 초음파(소리) 정신(영성)의 유기적인 조화로 치유되면 우리 몸의 손상된 세포가 회복된다. 그 회복의 전조는 얼굴로부터 알 수 있는데 치유 전후의 상태가 육안으로 확실하게 구분이 된다.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파동을 이용한 자연치유를 하는 점에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