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마이티 레코즈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가 독립 레이블 설립 후 두 번째 신곡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마이티마우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슈가 슈가’(Sugar Suga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마이티마우스는 지난 4월 독립 후 첫 싱글 나이스 투 미트 유(NICE 2 MEET UFeat. 소야)’를 발표했다. 이들은 연이어 신곡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두 번째 싱글 슈가 슈가는 경쾌한 리듬의 신스팝으로 기존의 마이티마우스 스타일과는 또 다른 경쾌함과 유쾌한 에너지를 담았다.
 
또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데뷔곡 드림 걸즈(Dream Girls)’를 만든 페이머스 브로(FAMOUS BRO), 바울과 함께 챈슬러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인 이단옆차기의 멤버이자 R&B 소울 보컬리스트 계의 떠오르는 아티스트 챈슬러가 피처링에도 힘을 실으며 마이티마우스에게 또 다른 시너지 효과를 부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용우와 엠넷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1 출신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이 공동 연출을 맡았다.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