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RSB스크린야구

[일요서울 | 오유진 기자] RSB스크린야구 남양주호평센터가 오픈을 앞둬 스크린 야구장 이용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RSB스크린야구 측은 24일 사회인 야구의 가장 큰 시장인 남양주에 남양주호평센터가 오는 25일 오픈한다고 전했다.
 
남양주호평 RSB스크린야구장은 약150평 규모이며 실거리의 메이저머신타석, 게임과 타격 분석이 가능한 히트트랙스타석, 18.44 실제 피칭 거리를 구현한 피칭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기실은 잠실야구장의 지정석과 같은 분위기로 꾸며 실내이지만 지정석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듯한 느낌과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지성 RSB스크린야구 남양주호평센터 사장은 사회인 야구를 약15년 간 해왔는데 드디어 꿈을 이루었다. RSB의 장비와 시스템을 처음 본 순간 꿈을 이루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다. 남양주지역에 야구 재미와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주 권역은 우리나라 사회인 야구의 가장 큰 시장이다. 사회인야구 포털사이트인 게임원에 등록된 팀만 약1200개에 달하는 국내 최대 시장이다. RSB스크린야구 남양주호평센터는 남양주지역 어느 야구장이든 20~30분 내에 도달할 수 있는 좋은 위치다.
 
한편 남양주호평 RSB스크린야구장은 현재 가오픈 중이며 오는 25일 정식 오픈한다.
 
oyjfox@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