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M엔터테인먼트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데뷔부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걸그룹 오마이걸(OHMYGIRL·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의 신곡 내 얘길 들어봐(A-ing)’가 무서운 속도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내 얘길 들어봐1일 자정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또 수록곡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거짓말도 보여요’, ‘쥬뗌므등도 전부 차트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음원 진입 성적은 그동안 발매한 오마이걸의 앨범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이들의 성장을 극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오마이걸의 내 얘길 들어봐16년 전에 발표한 걸그룹 파파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시원한 레게 느낌과 쉬운 멜로디 라인 위에 힙합 비트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2016년 여름에 맞게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멤버 미미의 강렬한 랩이 스컬&하하의 피처링과 함께 여름에 맞는 자유로운 레게의 느낌을 물씬 살려줘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이날 새 앨범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