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림엔터테인먼트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 이성종)12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인피니트는 31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와 V라이브 선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인피니트 2016 컴백 티저(INFINITE 2016 Comeback Teaser)’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전격 컴백을 선언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블라인드 사이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보는이들의 숨을 멎게 할 만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벽에 가득 채워진 각종 기호와 수식 그리고 미스터리 한 사진들로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끝부분에 비장한 음악을 배경으로 ‘2016 9 19’라는 글자가 등장하며 컴백 날짜를 공식적으로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7월 미니 5집 앨범 이후 12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인피니트 멤버들과 전 스태프들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다최고의 곡들로 구성된 앨범으로 역대 인피니트의 최고의 앨범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