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전민정 기자] 선불하이패스 업계 1위 하이플러스카드㈜(대표 옥선표)가 추석연휴 및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추석 기간 중 장거리 운전고객의 안전을 위해 차량 정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에어컨 필터 및 에어컨가스, 브레이크 패드등 소모품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 편의점을 통해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구매 후 등록한 모든 고객들에게 미니스톱 소프트아이스크림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로 전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7,000원 상당의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신규로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발급할 예정이라면 가까운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 가능하다. 하이플러스카드㈜는 카드 구입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판매 인프라를 확대하여 GS25, 위드미, 스피드메이트에 이어 최근에는 미니스톱 편의점까지 손쉽게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출시했다.

충전해서 사용해야하는 하이패스카드를 자동충전카드로 전환할 경우 하이패스 차로를 지날 때 카드 잔액이 부족한 경우 사전에 설정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돼 미납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기존 충전식 하이패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가지고 고속도로 영업소 및 휴게소를 방문하여 즉시 자동충전카드로 전환할 수 있다. 선불 하이패스카드는 후불 하이패스카드와 달리 연회비가 없다는 장점이 알려지며 지난 7월 누적 발급매수가 800만매를 돌파했다.

한편, 하이패스 카드 자동충전 전환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