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 이범희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첫 전용 브랜드 체험관인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9일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경기도 하남시 소재)’에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세계 최초로 개관하는 제네시스 전용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브랜드 론칭 이후 일반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첫 접점이다.

대중에게 제네시스 브랜드만의 고객 경험과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스타필드 하남’ 2층에 475.43m2(약 144평) 규모로 조성된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방문객이 부담 없이 들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이 아닌 사용할수록 품격과 만족감이 높아지는 새로운 명품의 가치를 인테리어에 반영해 빈티지 콘크리트 마감 및 내후성 강판 등 기존 고급차 전시장과는 차별화된 소재와 기법을 적용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에는 EQ900 리무진 모델은 물론, 최근 출시된 G80, 지난 <부산모터쇼>에서 최초 공개 후 출시를 앞두고 있는 G80 스포츠 등이 전시돼 제네시스의 모든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제네시스 라인업의 모든 외장 컬러 및 인테리어 마감재 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 EQ900와 G80의 실제 차량 도어를 전시하고, 고객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에 담긴 이야기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와 제네시스 카마스터가 상주한다.

제네시스 전략 담당 맨프레드 피츠제럴드(Manfred Fitzgerald) 전무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고객의 첫 접점이 될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고객 가까이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들러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제네시스는 향후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마련해 제네시스 브랜드 거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