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특별한 서비스 프로그램

더 뉴 아베오_해치백

[일요서울 | 부산 전홍욱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내달 1일 열리는 제3회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 개최에 앞서, 참가 접수를 이달 20일까지 받는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 등 계절에 적합한 이벤트를 분기별로 마련해 임팔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특별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다음 달에 개최되는 이벤트는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은아 목장에서 치즈와 유제품 만들기 등 낙농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한가롭고 평화로운 대자연에서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평소 자연을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아이들을 위해 동물 교감 체험, 치츠 피자와 유제품 만들기 등을 비롯, 푸른 초원에서의 BBQ 파티, 매직쇼와 버블쇼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 프로그램을 분기별로 제공,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야외활동에 적합한 10월에는 푸른 자연에서 낙농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가족과 함께 찬란한 순간을 맞이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역시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22일 발표된다. 

한편, 우수한 주행성능, 안전성 및 편의성을 보장하는 임팔라는 지난해 출시돼 올해 8월 말 기준 1만 6천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꾸준한 시장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 달에 임팔라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50만원 현금할인과 60개월 4.9% 할부를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