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 산경팀]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모바일 영상 전문 회사 AKA TV와 콜라보를 진행한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알바몬과 콜라보를 맺은 모바일 영상 플랫폼 AKA TV는 산이, 샵건 등 인기 래퍼들과 함께한 영상 콘텐츠 ‘래뻐카’ 등을 발표해 큰 인기를 얻은 모바일 영상 전문 회사이다.

지난 7월 대도서관, 데이브, 이승재 등 유명 크리에이터 콜라보 영상을 발표, 3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알바생 존중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알바몬은 AKA TV와 콜라보를 통해 다시 한 번 알바생 권익 향상에 앞장선다는 입장이다.

알바몬과 AKA TV의 콜라보 영상 ‘럽배틀-알바몬 힐링데이트’는 금수저 래퍼 딘딘, 면도와 평범한 알바생의 이야기를 그린 영상 콘텐츠이다.

알바몬은 지난 7월 콜라보 영상에 참여할 알바생을 모집하는 ‘아카TV 알바몬 힐링Day’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최종 출연자로는 축제 스탭, 식당, 마트 등 총 10여개가 넘는 알바를 경험한 알바몬 ‘이지수’양이 선정됐다.

알바몬과 AKA TV의 콜라보 영상은 ‘AKA TV’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총 10회로 구성돼 10월 3일까지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영상 속에서는 금수저 래퍼 딘딘, 면도가 글램핑, 여행 등을 통해 알바에 지친 이지수양의 힐링을 돕는 내용이 방영된다.

알바몬과 AKA TV의 콜라보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시청은 AKA TV 네이버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