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장휘경 기자] 우리 군이 '평양초토화작전'을 실시하는 것에 대해 북한이 19일 "괴뢰패당 전체를 쓸어버리는 정의의 초토화로 이어지게 될 것임을 명심하고 함부로 날뛰지 말라"고 비난했다.

이날 북한의 조국평화통일위원회가 운영하는 매체로 알려진 '우리민족끼리'는 이같이 밝히며 "괴뢰군부가 '대량응징보복작전'이라 불리는 이 작전으로 우리의 최고 존엄에 정면도전해 나선 것은 또 하나의 극악한 특대형 정치군사적 도발이며 절대로 용서할 수 없는 천하무뢰한들의 대역죄"라고 강조했다.

우리민족끼리는 "동방의 핵강국, 군사강국으로 우뚝 솟은 우리 공화국의 위력 앞에서 미국도 오금이 저려하고 있다"며 "미국은 물론 괴뢰패당의 운명은 정의의 핵보검을 틀어쥔 우리의 손안에 있으며 우리의 결심 여하에 따라 임의의 순간에 판가름나게 된다"고 주장했다.

이어 "군부호전광들의 특대형 도발행위야말로 진짜 전쟁맛, 불맛이 어떤 것인지도 모르는 가소로운 망동이며 자멸행위와 다름 아니다"면서 "우리 혁명의 수뇌부를 모독하고 평양을 해치려는 자들에 대해서는 추호도 용납치 않고 짓뭉개는 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변함없는 기질이고 의지"라고 덧붙였다.

그리고는 "영도자의 두리(주위)에 천겹만겹으로 뭉친 우리 군대와 인민이 있고 강력한 자위적 군력이 있는 한 평양의 푸른 하늘은 조금도 흐려지지 않을 것"이라고 큰소리쳤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