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프 하나만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 가능

완연한 가을 날씨로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1층 잡화 매장에는 스카프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일요서울 | 부산 전홍욱 기자] 최근, 완연한 가을 날씨로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1층 잡화 매장에는 스카프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최근 9월 들어 스카프를 찾는 고객의 연령별로 살펴보면 20-30대의 젊은세대에서 전년대비 34%신장한것으로 나타나, 타 연령 30-40대 14%, 40-50대 13%, 50-60대 9%대 보다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스카프 하나만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한것으로 풀이된다. 

이처럼, 가을철 스카프는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보온성은 물론, 의류의 멋스러움을 더해주며, 사이즈에 따라 머플러나 숄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23일부터 닥스스카프,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 레노마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20%~30% 세일을 진행하는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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