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 머니?’ 찬미, 안하무인 학생회장 금혜라 役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걸그룹 AOA의 찬미가 데뷔 후 첫 연기 활동에 나선다.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얘네들 머니?’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사진=송승진 기자

찬미는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극본/연출 박선재)’에서 주인공 금혜라 역으로 출연한다. ‘얘네들 머니?’는 천하금융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청춘로맨스드라마로 교내 금융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고교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다.

찬미는 돈을 물 쓰듯 하는 천하금융고등학교 학생회장으로, 도도하고 안하무인의 성격이지만 공허함을 안고 사는 금혜라 역을 연기한다.

특히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에는 찬미와 함께 그룹 빅스의 차학연(엔)과 이홍빈(홍빈), 배우 정다빈이 출연해 사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찬미는 MBC ‘위대한 유산’ KBS2 ‘해피투게더3’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활약하며 예능감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SBS 드라마 ‘딴따라’에 카메오로 출연해 통통 튀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는 총 6부작으로 은행연합회 제작지원, 대홍기획 기획, 컨버전스티비가 제작한다. 오는 9월 말 촬영에 돌입해 10월 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