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일정: 4월16일~18일 공연장소: 대학로 컬트홀 문의전화: 02-3663-5101

10여년의 가수생활 동안 처음으로 맞이하는 단독콘서트.요즘 서영은은 기분 좋은 설렘 속에 팬들을 맞이할 준비에 여념이 없다.최근 4집 타이틀 <천사>로 사랑을 받고있는 재즈보컬리스트 출신의 실력파 가수 서영은. 그녀가 대중에게 알려진 건 그녀의 개인앨범이 아닌 MBC 드라마 ‘눈사람’의 타이틀곡을 부르면서부터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서영은의 노래도 역시 뜨거운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재즈가수 서영은을 일약 인기가수로 만들어주는 계기가 됐다.서영은은 ‘눈사람’ 외에도 SBS의‘첫사랑(내 안의 그대)’, MBC‘남자의 향기(가세요, 그녀의 향기, 어떤 그리움)’등 영화와 드라마의 O.S.T를 많이 불렀다.얼마 전에 나온 그녀의 새 앨범 <천사>는 그 자체로 새 봄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 줄 멋진 선물이 되었다.

그간 여기 저기 흩어져 있던 O.S.T 앨범에 수록되었던 곡들을 하나로 모아, 찾아 들어야만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초콜릿처럼 달콤 쌉싸름한 신곡들과 감미로운 재즈곡 등을 담아 듣는 이들의 귀와 가슴을 속 시원히 뚫어줄 예정이다.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서영은의 콘서트 ‘The Gift’는 모든 생명이 일어나는 봄날에 가장 어울리는 이벤트가 될 것 같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