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 17th 사랑 담기 공연일정: 4월9일~5월2일 공연장소: 대학로 라이브 극장 문의전화: 02-3662-4433

남성 듀오 유리상자가 새로운 봄의 시작을 알리며 대학로 라이브 극장에서 ‘17th 사랑담기’ 장기 소극장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점점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지는 음악팬들의 기호와 짧아지는 대중음악의 유행 주기에 편승하기 보다 데뷔이후 한결같이 부드럽고 환상적인 하모니로 유리상자만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발하고 있다. 방송보다는 앨범과 라이브무대 위주로 활동하며 오랜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재치 있는 공연구성과 현장에서 발휘되는 애드립과 노하우로 매 공연마다 전회매진에 사전 보조석 예매까지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수백 회에 이르는 공연을 해오는 동안 생긴 고정코너, <노래를 불러 드립니다>는 즉석에서 관객들의 신청곡을 받아서 불러주는 코너로 첫 공연부터 한번도 빠지지 않고 진행해온 유일한 에끼스 코너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순애보>, <처음주신 사랑>, <신부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좋은날>등 감미로운 히트곡들과 앨범마다 한 곡씩 꼭 넣는 리메이크 곡<아름다운 세상>, <웃어요>,<붉은노을>, 7집앨범 수록곡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새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