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아침에는 훈훈한 날씨였다가 저녁부터 추워지는 현상이 많은 환절기 날씨에는 우리 몸이 날씨에 적응하느라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탓에 감기 등 각종 질병에 쉽게 걸린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더 주의해야 한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에 영양이 불균형한 식사를 한다던가, 체중을 의식해서 굶으면 먼역력이 더욱 악화되는 상황이 만들어진다. 

다이어트와 면역력 둘 다 해결할 수 있는 키워드는 '체온'이다. 체온을 높여서 면역력을 끌어올리고 동시에 셀룰라이트와 같은 딱딱하게 굳어버린 지방도 쉽게 해결해주는 체온관리가 서비스가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체온 업 다이어트'를 선보이고 있는 다이어트 기업 ㈜예신건강가꾸기의 김복희 회장은 '체온 업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체중 조절에 미치는 효과'라는 논문을 발표했다.

김 회장은 "실제로 체온과 다이어트에 대한 임상실험을 통해서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했으며, 많은 방송에서도 앞다투어 체온과 면역력의 상관관계에 대해서 보여주고 있다.”며 “현재 예신다이어트는 특수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통해서 관리하는 비뚜관리는 몸 속 깊은 곳까지 열을 전달해 셀룰라이트를 부드럽게 녹여주어 쉽게 배출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또한 예신 김해점 원장은 “체온을 1도만 높여도 면역력과 기초대사량이 증가하고, 특히 이런 환절기에는 소문을 듣고 오시는 고객분들이 많다”며 “예신다이어트는 이 같은 체온 업 다이어트의 자신감을 “100% 책임환불제”시스템으로 보답하고 있는데, 고객과의 목표체중을 달성하지 못한다면 한 달간 무상으로 추가관리를 제공하고, 또 다시 목표체중에 도달하지 못하면 전액환불을 해주고 있는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재은이 체온업다이어트를 통해 엄청난 감량에 성공해서 화제가 되기도 한 예신다이어트는 앞으로도 체중 감량이 필요한 셀럽들을 지원 할 예정이다. 김해 구산동에 위치한 예신다이어트 김해점의 자세한 내용은 예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