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타 리퍼 커피머신, 최저 35만원부터 구매 가능

[일요서울 | 김지웅 기자] 최근 알뜰족 사이에서 단순 반품이나 전시 제품이 인기다.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이나 매장 전시용으로만 사용된 제품은 새 상품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면서 사용감을 거의 느낄 수 없어 새 상품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반응이다.

이에 100년 전통의 커피 명가 밀리타가 자사 전자동 커피머신 전시/리퍼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해 최저 35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밀리타코리아는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퍼 제품 할인 판매는 가격 부담으로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해당 제품은 잠원동에 위치한 뉴코아 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과 마찬가지로 리퍼 제품 구매 고객에도 24시간 처리되는 2년 무상 A/S가 보장된다.

한편, 10월 한 달간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을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첩장을 가지고 밀리타 강남 뉴코아 매장에 방문하면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 리퍼 제품 할인 및 아라비카 원두 1kg을 증정한다. 또 예비부부 혹은 올해 결혼한 신혼부부의 청첩장 이미지를 밀리타코리아 메일로 보내면 확인 후 할인쿠폰 및 독일 명품 도자기브랜드 빌레로이 앤 보흐 머그컵 2P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밀리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