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에서 제공하는 해외광복항공권 증정

국립부산국악원 전경

[일요서울 | 부산 전홍욱 기자]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한 달간 유료공연입장권을 구매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어부산에서 제공하는 해외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료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관람 당일 공연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공연당일 구매자 입장권 발권 시 제공하는 응모권 작성 후 응모함에 투입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의 당첨자에게 일본 도쿄와 오사카, 베트남 다낭, 세 곳 중 한 곳을 선택해 1회 이용할 수 있는 에어부산 왕복항공권(1인 2매)을 드리며 2017년 2월까지 사용가능하다.
 
결과발표는 11월 22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지한다.

프로모션 해당공연은 이벤트 기간 내 개최되는 국립부산국악원 주최의 기획공연 및 상설공연 모두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관람객과의 소통과 더불어 공연 유료화 정착과 공연문화예술 활성화에 힘이 되고자 한다.

국립부산국악원이 주최하는 모든 공연은 24세 이하 청소년 또는 대학 학생증 조지자, 장애인(동반1인), 경로우대자(동반1인), 국가유공자(동반1인), 병역이행명문자(동반1인), 사회취약계층 및 다자녀가정 등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20인 이상 단체관람은 20%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기타 다양한 할인은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