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은 3일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경주지역 독거노인들의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위한 ‘사랑의 밥차 식자재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서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지역 독거노인 200여 명에게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식자재를 경주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기부된 식자재는 해당 기관을 통해 지역 독거노인들을 위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봉사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ADT캡스 김성기 경주지사장은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 며, 앞으로도 지역 봉사단체와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 지난 3월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위해 전국 15개 지역본부 봉사단을 통합하여 임직원 봉사단인 파란스마일을 발족했으며,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안전망 형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이 3일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경주지역 독거노인들의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위한 ‘사랑의 밥차 식자재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경주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으로, 지난 3월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황성공원 숲 내 어르신 점심나누기 행사를 비롯해, 국군장병 위문 방문행사, 찾아라! 행복마을 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자원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