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지웅 기자] 충남 아산에 위치한 테마형 프리미엄아울렛 퍼스트빌리지가 개점 5주년을 맞이해 18일부터 아웃도어,스포츠 다운/패딩점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 중 아웃도어에서는 밀레, 아이더, 네파,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밀레 경량다운은 3만원, 아이더 경량다운은 13만 5천원, 디스커버리 다운은 15만원 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에서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르꼬끄스포르티브 등이 참여해 패딩조끼, 경량구스다운, 점퍼를 구매할 수 있다. 뉴발라스 경량구스다운은 4만 9천원, 아디다스 점퍼는 15만원 등 스포츠 겨울상품 특가모음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개점 5주년 기념 특가상품으로 오렌지팩토리 패딩점퍼를 균일가 2만 9천원에 판매한다.

빈폴아웃도어와 블랙야크도 창고대개방을 진행한다. 빈폴아웃도어는 19일(토)부터 9일간 진행되며 이월상품은 50%세일, 신상다운류는 30%세일 행사를 연다. 블랙야크는 기모티셔츠, 바지, 다운점퍼 등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나이키패밀리 창고개방도 실시한다. 창고개방행사에서는 나이키스포츠 의류 70~90%, 운동화 70~80%의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키 바지/티셔츠는 1만원부터 자켓은 1만 2천 원대, 점퍼는 2만 5천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골프 의류는 최대 9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골프 티셔츠를 1만 5천 원대, 자켓 2만 2천 원대, 패딩 4만 원대부터 구매 할 수 있다.

당일 구매고객에 한해 삼성 김치 냉장고, 다이슨 청소기, 공기청정기, 커피메이커, 퍼스트빌리지 식당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는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비씨카드 15/30/50만원 이상 구매고객 또는 현대카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퍼스트빌리지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은 국내 최초 테마형 아울렛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빌리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