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 이범희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수험생들이 상호 경쟁과 정보공유를 통해 합격을 앞당길 수 있도록 온라인 스터디그룹을 조직해주는 ‘에듀윌 합격동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합격동행’ 스터디 프로그램은 ▲학습현황 점검 ▲실시간 나의 위치 확인 ▲고민 상담 게시판 ▲합격응원 간식으로 구성돼 경쟁과 동행을 아우르며 합격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학습현황 점검’에서는 출석현황부터 수강 내역, 퀴즈까지 점수로 적립하여 하루 동안 얼마나 학습에 투자를 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나의 위치 확인’에서는 전체 수험생 및 기수 대비 나의 등수, 경쟁자 평균 점수 등 나의 점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민 상담 게시판’은 체력 관리, 고득점 공부 방법, 쉬는 시간 활용법 등 크고 작은 고민들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힘든 수험 기간 동안 서로 끌어주고 밀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외에도 ‘합격동행’ 참여자 중 월별 최고득점 학습자, 최우수 기수를 선정해 매월 햄버거, 커피, 초콜렛 등의 응원 간식을 증정하기도 한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CM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9급공무원 시험은 특히 경쟁률이 높아서 오랜 수험 기간을 견뎌낼 수 있는 굳은 의지가 반드시 필요하다”며“온라인으로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도 스터디 활동을 통해 서로 격려하고 선의의 경쟁을 해 나간다면 합격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에듀윌의 ‘합격 동행’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 의지를 다지는데 도움 받으시고 동료들과 합격까지 꼭 동행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합격동행’의 39기는 12월 19일까지 신청 접수 받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