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이지현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내놓은 겨울 시즌 야심작 부가부 풋머프와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가 주목받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엄마들 사이에서 겨울철 추위에 대비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의 잇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부가부는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스트롤러와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로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다.

부가부의 겨울철 인기 액세서리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부가부 풋머프’와 일반 풋머프보다 27% 더 따뜻한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 가 있다. 부가부 풋머프는 그레이 멜란지, 다크 카키, 브라이트 옐로우, 레드, 소프트 핑크, 아이스 블루 등 총 14컬러로 구성돼 있다. 대나무 숯 성분 및 발수 기능 물질이 포함된 패브릭을 사용했다. 안감은 온도와 습도 조절 기능이 강화되어 통기성이 좋고 겉감은 발수성 마이크로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었다. 추가로 커버 탈부착도 가능해 편의성 또한 높였다.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는 일반 풋머프보다 27% 더 따뜻하며 실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두 가지 종류의 분리 가능한 커버가 포함되어 있어 계절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폴리에스테르 소재 패딩 커버는 봄과 가을에, 오리털 패딩 커버는 겨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 종류의 커버 모두 얼룩 방지와 눈, 비, 바람에 강한 테프론(Teflon®) 코팅 처리가 됐다.

각 커버는 2개의 양방향 방수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통기와 내부 먼지 제거에 유용하며 떼어내도 된다. 특히, 머리 부분의 보호용 당김줄을 조여주면 추운 날씨에 완벽한 보온 효과를 제공하며 고성능 풋머프의 커버를 떼어내면 시트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해당 제품들은 부가부에서 제작된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부가부 스트롤러 및 부가부 액세서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