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전민정 기자] ‘2016년 제9회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가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구, 88체육관)에서 지난 11월 개최됐다.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외 2개 단체가 주최하고 서울시와 노동부를 포함한 16개 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된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해 전국 각 지역에서 1500여 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메이크업과 스킨아트 2개의 분야에서 28개의 종목으로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누어 경기가 진행됐으며 그 중에서 아뜰리에 대전미용학원은 참가한 원생 전원이 수상했다.

참가 학생 가운데 안지현 수강생이 그랑프리를 오승진 수강생과 허미연 수강생이 대상을 받는 등 대회에 출전한 21명의 모든 수강생이 수상했다.

대전 아뜰리에 박주희 대표는 “대회를 위해 수강생들의 많은 노력과 재료구매에서부터 제작까지 소품 하나하나 만드는 정성이 더해져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다”며 “매번 대회에 참가할 때마다 수강생들이 많은 것을 배우고 한발 성장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에서 2014년부터 3년 연속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