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뱅크 회원 대상 최고 90%까지 우대 이벤트 실시

[일요서울 | 부산 이상연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모바일 은행 썸뱅크가 에어부산(주)와 금융·항공 특화 제휴서비스 협약에 따라 썸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환율을 최고 90%까지 우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제휴 썸뱅크 환전 이벤트는 12일부터 2017년 2월 12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환율 우대 방법은 에어부산 국제선 티켓(모바일탑승권 포함)을 소지한 썸뱅크 회원이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 항공 티켓과 썸뱅크 앱이 다운로드 된 본인 휴대폰을 제시하면 된다.

단 에어부산 티켓은 환전을 위해 부산은행에 제시한 날로부터 3일 이내 출발분만 유효하다.

환전 가능 통화는 총 6개로 미달러(USD), 엔화(JPY), 유로화(EUR)는 90%, 위엔화(CNY), 캐나다 달러(CAD), 호주 달러(AUD)는 50%까지 우대 가능하다.

환전 가능 금액은 1회 미달러 기준 300불 상당액 이상, 1일 최대 100만원 이하, 1인 1회만 가능하다.   

한편 썸뱅크는 에어부산 환전 이벤트와는 별도로 상시 환전이 가능하다. 환전 방법은 스마트폰 썸뱅크 앱에서 환전 신청 후 부여받은 가상계좌로 원화를 입금하고 수령 가능한 부산은행에 본인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하면 된다.

또 환전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수령인을 지정하면 누구나 편리하게 환전 금액을 수령할 수 있다.

썸뱅크를 통한 환전은 12월 말까지 USD, JPY, EUR 기준 90%까지 환율을 우대해 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