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라미드호텔앤리조트의 호텔 계열사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가 초이크리에이티브랩사와 손잡고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캐릭터룸을 야심차게 선보인다.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 측은 요즘 아이들에게 핫 아이템인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룸을 증설하고 23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미란다호텔은 이번 뉴캐릭터룸으로 그동안 영유아에 머물렀던 고객층을 저학년 자녀를 둔 가정까지 확대해 기존 호텔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로써 침체기에 빠진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룸들은 애니메이션 속 배경을 도입함과 동시에 체험 위주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공간으로 꾸며 아이를 중심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자연스레 참여와 소통을 공유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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